미르의 음악과 사진이야기 위치로그  |  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icon Luciano Pavarotti - Nessun dorma-Luciano Pavarotti - Una Furtiva Lagrima
성악/Pavarotti,Domingo,Carreras | 2007.12.14 22:51

 Luciano  pavarotti  


Nessun  dorma(공주는 잠못이루고)
Giacomo Puccini




Una Furtiva Lagrima(남몰래 흘리는 눈물)
Donizetti Gaetano





어느 덧 pavarotti 가 저세상으로 떠난지가 두어 달 된 것 같다.

서거로 인하여 방에 걸린 pavarotti의 사진도 정리를 했고

내가 사용했던 pavarotti의 아이디도 내려야할 것 같다

그렇지만 음악만은....



arrow 태그 :
arrow 트랙백0 | 댓글
플룻불던소녀 2008.10.27 11:18 L R X
남몰래 흘리는 눈물은 저희 아빠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세요...아빤 제가 모르는줄 아시지만 알고있거덩요...가슴 아픈 추억 때문에 좋아하신다는거...

공주는 잠못이루고 이곡은 제가 성악곡중 유일하게 좋아하는 곡이여요...어디선가 첨 오페라비디오로 봤는데 후주와 간주가 넘 멋지잖아요..멜로디가 서정적이고 아름다워서 정말 좋네요...후주 부분 들을때 운적도 있어요..

우연히 저희 아빠와 제가 좋아하는 곡이 나란히 있네요..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0.27 12:17 신고 L X
두 곡 모두 매우매우~~ 좋아하는 곡이란다..
항상 들어도 감동이지...
아버지께서 음악을 전공하신거야??
전공 안하셨다면 멋쟁이실거라는 느낌이 든다.
mark
플룻불던소녀 2008.10.27 15:02 L X
전공은 안하셨는데 음악을 좋아하셔서...옛날옛적 부터 모으신 턴테이블에 넣어듣는 음반 그걸뭐라하죠? 엘피? 엘피는 레이져 디스크 인가요?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아무튼 그거 저한테 아직도 있어요...고모들이 마니 가져가서 얼마 안남았지만..ㅋㅋ
저희 아빠 낭만에 살고 낭만에 죽는 완전 낭만파셔요...ㅋㅋ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0.27 20:12 신고 L X
멋진 아빠시구나..
LP음반이라고 하지 레이져디스크는 씨디를 확대해 놓은 것 같은 음반인데 LDP라고 하지..
대학교 때 LP판만 150장 정도 모았었는데 음악과 친구에게 몽땅 빌려주었더니 사라졌...ㅠㅠ
Favicon of https://topfltplove.tistory.com BlogIcon 악사부부 2009.09.26 00:08 신고 L R X
쌤 비가오니 왠지 '공주는 잠못이루고'가 듣고 싶어 들러봐요.
엇그제 라디오에서 어느 성악가가 부른
공주는 잠못이루고가 나왔는데...완전 짜증 났었어요...
어쩜 저렇게 삘 안오게 부르나 싶었어요.
발음부터 시작해서 악상까지 완전...ㅠㅠㅠ
그래서 연주자들이 유명한곡 연주하길 꺼려한다는고...
잘해봤자 본전!!! ㅋㅋㅋ

휴~~~ 파바로티 음성으로 들으니 개운~~~~하네요.
감동 전달 100배 파바로티!!!

서나공주 잠못이루고 Nessun Dorma에 푹~~~ 빠져봅니당!
Favicon of https://topfltplove.tistory.com BlogIcon 악사부부 2011.10.27 00:26 신고 L R X
우왕 Nessun Dorma 나오네요.
음하하!!! 정말 듣기 좋은 곡인것 같아요.
언제들어도 감동감동!!!

서나공주가 댓글을 다 썼네요. ^^
플룻불던 소녀...ㅋㅋㅋ
서나공주 잠못이루고 음악 듣고 가요.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1.10.27 20:33 신고 L X
파바로티 노래 오랜만에 들어본다
한 때는 푹 빠졌었는데...
참 좋은 노래이지..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PREV] [1][···][448][449][450][451][452][453][454][455]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음악 카테고리에서 클래식과 뉴에이지 항목 앞의 " + " 를 클릭하시면 소분류로 들어가실 수 있으며, 작곡가 및 연주자 별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455)
미르에게 음악이란? (2)
미르가 소유한 카메라 (2)
미르는 누구?... (6)
Classic (176)
New Age (84)
성악 (20)
영화음악 (13)
Pop (28)
Jazz (17)
Blues (1)
포크 (5)
Etc (19)
공연과 전시 (11)
유럽여행 (15)
일본여행 (0)
중국여행 (0)
국내여행과 맛집 (3)
필리핀여행 (1)
사진이야기 (46)
세상사는 이야기 (6)
비공개 (0)
продажба на имо..
미르의 음ì..
нап софия прода..
미르의 음ì..
Total : 1,990,898
Today : 20
Yesterday : 31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미르-pavarotti'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