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음악과 사진이야기 위치로그  |  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icon ..........Secret Garden
New Age/Secret Garden | 2011. 12. 14. 17:53

Update...2011.12.14


난  시화전이 열리는 이곳을 항상 나만의 Scret Garden이라 부른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ecret Garden - Song From a Secret Garden

'New Age > Secret Gard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cret garden  (30) 2011.12.14
..........Secret Garden  (36) 2011.12.14
Secret Garden - With Special Guests  (4) 2011.04.29
Secret Garden - Always There  (38) 2010.05.02
Secret Garden  (16) 2010.03.21
Secret Garden의 Live Concert를 보고....  (6) 2008.06.07

arrow 태그 :
arrow 트랙백0 | 댓글
Favicon of https://lifeisgood.tistory.com BlogIcon 굳라이프 2008.11.02 21:50 신고 L R X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블로그는 그냥 시간날때 취미로 하시는 편이 좋을듯합니다. 힘내세요!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3 02:02 신고 L X
일생에 있어서 제일 바뻤던 달이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11.02 22:58 L R X
저도 윗 분과 동감이랍니다< 블로그에 얽매이실 것 까진 없겠죠~ 힘내세요..!
사진은 재임중이신 학교의 교정인가요?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국화를 보니 정말 가을인가 싶네요..^^
가을인 김에 힘내세요! 란 말도 다시 한번..<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3 02:03 신고 L X
교정에 국화화분이 30개정도 있습니다.
숲과 나무가 울창한데 거기에 국화로 뒤덮어 놓았습니다
고마워요!!!!!
플룻불던소녀 2008.11.02 23:14 L R X
진짜 쌤 넘 바쁘신것 같아요...
쌤 건강이 걱정 되네요...
좀 쉬실수 있음 좋은뎅~~~
어제 강마리오랑 간신히 짬을내서 영화 봤더니
기분 전환이 많이 되더라구요...
바쁘시더라도 싸모님과 영화도 보시고,
아름다운 연주회도 보시고 하면 좋은뎅~~~
아무래도 쌤 바쁘셔서 낼 연주회 못오실듯ㅠㅠㅠ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3 02:08 신고 L X
둘이서 같이 영호관에 갔던 기억이..7년은 되었던 거
같다 ㅠㅠ
너의 말대로 영화나 같이 보러가련다 그리고 음악회,,,
토요일에는 담양과 강천사에 단풍 보러 갈 예정이다
사실은 나에겐 출사지만..ㅎㅎ
이제 브리핑 초안을 대충 끝마치고 자려고 한다 ㅠㅠ
어제 오늘도 저녁까지 학교에서 일하시는 쌤들과 함께..
아마 내일 저녁에도 저녁늦게 까지 있을 것 같은데 ㅠㅠㅠ 플릇연주회는 언제나 가볼까ㅠㅠㅠ
mark
플룻불던소녀 2008.11.04 16:55 L X
진짜로 쌤 7년 되신거여요?
영화 안보신지요?
우와~~~쌤 너무하시다~~~~~~~~
싸모님이 정말 이해심이 많으신가 봐요~~ㅋㅋㅋ
저같으면 강마리오가 7년동안 영화 안보여줬담~~
아마도~~~ㅍㅎㅎ ㅍㅎㅎ ㅍㅎㅎ

우와 저 각성해야 겠어요.
요즘 강마리오가 마니 바빠서
제가 투정을 좀 부렸거덩요...
영화 안본지 2달정도 되서
빡빡 꼬시고 꼬셔서 엄마께 뻥치고
민재 봐달라하고 영화보러 엇그제 갔는뎅~~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4 21:40 신고 L X
그 대신에 비디오는 많이 봤지..
우리집 비디오 엄청 많아 ㅎㅎ
300개정도 처분하고도 4-500개 정도 있을거다 ㅎㅎ
강마리오님께 감사드려..복에 겨워서 ㅎㅎ
mark
플룻불던소녀 2008.11.04 23:02 L X
그럼 그렇죠...울 선생님이 얼마나 다정하신데~~~
제가 아직 어리긴 한가봐요~~~생각도 안해보고
흥분하궁~~~헤헤헤~~~그래서 강마리오가 절보궁
어이없어 할때가 많아요...ㅎㅎㅎ

아~~~쌤 무진장 부러워요...
음반도 많으시구,비디오도 많으시구,
카메라도 많으시구,쌤 존경하는 제자들도 많고...
절 포함해서용~~~ㅍㅎㅎ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5 20:25 신고 L X
정말 넌 행복하다는 것 명심해야해..
강마리오씨 성격 ,마음씨 좋고 매너 좋고
다정다감하고 멋지잖아!!!!
Favicon of http://cogito79.tistory.com BlogIcon 최혜정 2008.11.03 00:03 L R X
후후;
적당히 바쁜게 좋은데..미르님 많이 바쁘신가보네요..
(그래도 힘든만큼 보람이 돌아오니 힘내세요^^)
중요한 행사 지나면 이제 좀 여유로워지는 건가요?

사진속 나뭇잎색깔 너무 아름다워요. 요즘 가로수들도 꽤 물들었던데.. 사진과 음악 잘 보고 듣고 갑니다.
그리고 블로그 그만두지 마세요......
저의 몇 안되는 이웃 중 한 분이신데..
미르님 화이팅 ♬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3 02:11 신고 L X
내일 모레만 지나면 올 일년의 일은 대부분 마무리된답니다. 여유가 생기면 못했던 거 한꺼번에 해치워야죠..ㅎㅎ
아마 너무 좋아하는 음악 때문에 계속할 거예요 ㅎㅎ
고마워요 ㅎㅎ
Favicon of https://capella.tistory.com BlogIcon Capella★ 2008.11.03 09:40 신고 L R X
많이 바쁘신가봐요~힘내세요 화이팅!
예쁜 교정이네요~ 제가 나온 학교는 매우 작아서 국화며 낙엽도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그땐 저런 넓은 교정과 국화며 낙엽이 있는 학교가 부러웠었어요. ^^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3 18:41 신고 L X
나무가 너무 많아서 제거하는 경우도 있어요..
숲속의 학교랍니다.
단풍놀이는 학교에서해요 ㅎㅎㅎ
Favicon of https://jtarget.tistory.com BlogIcon Jjaya 2008.11.03 10:38 신고 L R X
가을에 단풍다운 단풍을 언제 보았는지..
기억도 가물했는데...너무 좋은 구경을.. 또..ㄲ ㅑ !!!!!!!

힘든 한달이셨나 보네요...
힘내세요.. 힘요..^^

그리고 노란 국화도 너무 이뻐요. ^-^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3 18:43 신고 L X
국화색이 이상하게 나왔어요
요즘 카메라가 이상...화벨에 이상이 있는 거 같아요
바뻐도 옆지기님과 단풍보러 가자고 조르세요 ㅎㅎㅎㅎ
Favicon of http://www.sigolgil.com/ BlogIcon 시골친척집 2008.11.03 10:49 L R X
저렇게 시화전을 준비하노라면
엄청 바쁘겠어요

이곳의 시골 중학교에도
해송으로 둘러싸여 있어 가을에 시화전을 하곤 하던데
올해는 여즉 소식이 없네요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3 18:44 신고 L X
바닷가의 해송 멋지지요 ㅎㅎ
학교 시화전 정말 멋져요..
Favicon of https://shower0420.tistory.com BlogIcon 소나기♪ 2008.11.03 20:59 신고 L R X
잠시 쉬시더라도 나중엔 돌아오세요.
바쁘시더라도 충분히 쉬시고 감기조심하세요.^^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4 01:21 신고 L X
쉴 시간이 부족해도 들어오게 되는 거 보면..
음악을 너무 좋아하나봐요 ㅎㅎ
2008.11.03 22:08 L R X
비밀댓글입니다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4 01:23 신고 L X
얼른 갔다 왔는데 유하님 등장 ㅎㅎㅎ
낼은 가입해서 꼭 볼께요
기대 만빵 ^^
이 곡은 들을 수록 매력있답니다..
Favicon of https://treetop.tistory.com BlogIcon sylvan 2008.11.03 23:10 신고 L R X
역시 미르님 교정은 너무 멋져요~~
그나저나.. 다른 분을 위한 더보기에 자꾸 탐이 나요 ㅋ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4 01:24 신고 L X
ㅎㅎ더보기 보시면 큰일나는데요 ㅎㅎㅎ
더 궁금...ㅎㅎ
Favicon of https://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08.11.06 11:06 신고 L R X
어..이 포스팅 못본건데..오늘보니..언제 이게 올라온거죠? ㅎㅎ;; -_-
가을을 느껴야하는데..춥다고 꼼짝을 안하고 있어요. 이번 주말엔 좀 다녀야할터인데...
접지마시고 가끔 소식 알려주세요. 저도 요즘 좀 귀찮아지고 있지만 이것도 순간만 잘 넘기면 될듯해요. ^^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6 23:01 신고 L X
ㅎㅎ 이곳은 오늘도 너무 덥더군요..
추울 것을 예상하고 두껍게 입고 와서 고생했습니다 ㅎㅎ
바쁜 일정도 지나가서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
좋은 음악을 이웃분들에게 소개하기 위해서라도 접지 못할 거 같습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11.06 20:00 L R X
음...........아름다운 학교 .
학교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졌어요.
:')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06 23:04 신고 L X
학교 전체가 멋진 정원이죠..
학교 다닐 때가 제일 행복했던 거 같습니다.
가끔은 학교에 가서 추억을 회상해 보는 것도 좋아요 ^^
정남양 2008.11.15 10:05 L R X
짜야님 블로그들어왔다가 함 들어와봤어요.
문제의 딸만 많은 집에 아들 낳으려고 미리 지어놓은 이름 정남입니다.ㅋ;;
좋은 음악.. 사진..참 많네요. ㅎㅎ
아침에 출근해서.. 올려놓으신거 하나씩 보고 듣다보니...
눈도.. 귀도.. 행복해하게 되네요~~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15 22:53 신고 L X
행복하셨다니.. 제가 감사드립니다..
"정남" 순박하고 정감가는 이름 ㅎㅎㅎ
실명도 궁금해진다는 ^^
꾸벅 꾸벅 졸던 모습이 항상 떠올라 문제인데요 ㅎㅎ
정남양 2008.11.16 02:58 L R X
꾸벅 꾸벅 졸던 모습이라..ㅋㅋ;;;
안잤어요~~~~~~
저~~~엉말루... 음악에 푹! 빠져서... 열감하고 있었다구요!!
자고있었다면... 짜야님께.. 퍽!! >.< ^^;
요즘 사인도 정남이라고 하게 되더라구요ㅋ
아까 커피숍에서.."김정남씨..김정남씨.." 외치는데..
순간 므~흣~해지는... ㅎㅎㅎㅎㅎ
이 일을 하늘에 계신 할아부지께서 보신다면... 역정내실 듯..ㅎ
본명은.. 흔한 이름인가?? 음... 평범하기도..단순하기도 하죠...^^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11.16 19:24 신고 L X
짜야님 ...ㅎㅎ과격하신가요 ? 퍽~~~이라니 ㅎㅎ
혹시 정순씨? ㅎㅎ
그래도 정남씨가 더 정감있데 느껴지네요
부정하셔도
"지난밤에 음악감상중 정남씨가 졸던 일을
나는 알고 있다"ㅎㅎㅎ
Favicon of https://secretjourney.tistory.com BlogIcon blueprint 2011.12.17 16:49 신고 L R X
저도 집근처에 저만의 시크릿 가든이 있어요.
사실 누구나 들어갈수 있는 곳인데 많은 사람이 알고 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러고보니 그곳에 가본지 오래되었네요...
낙엽쌓인 미르님의 시크릿 가든 멋집니다. ^^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1.12.18 21:38 신고 L X
100여년 된 건물들 속에 들어 있는 시크릿 가든이라
더 의미가 있는데
지금은 볼 수 없는 건물이 되었다는 게 아쉽습니다 ㅠㅠ
건물 짓느라 철거했어요..붉은 벽돌 건물이요...
2011.12.20 01:59 L R X
비밀댓글입니다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1.12.20 18:51 신고 L X
이제는 볼 수 없는 장면이라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PREV] [1][···][43][44][45][46][47][48][49][50][51][···][455]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음악 카테고리에서 클래식과 뉴에이지 항목 앞의 " + " 를 클릭하시면 소분류로 들어가실 수 있으며, 작곡가 및 연주자 별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455)
미르에게 음악이란? (2)
미르가 소유한 카메라 (2)
미르는 누구?... (6)
Classic (176)
New Age (84)
성악 (20)
영화음악 (13)
Pop (28)
Jazz (17)
Blues (1)
포크 (5)
Etc (19)
공연과 전시 (11)
유럽여행 (15)
일본여행 (0)
중국여행 (0)
국내여행과 맛집 (3)
필리핀여행 (1)
사진이야기 (46)
세상사는 이야기 (6)
비공개 (0)
продажба на имо..
미르의 음ì..
нап софия прода..
미르의 음ì..
Total : 2,009,228
Today : 1
Yesterday : 6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미르-pavarotti'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