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음악과 사진이야기 위치로그  |  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icon Sarah Brightman - Harem
성악/Sarah Brightman | 2010. 5. 22. 08:05

Sarah Brightman



사용자 삽입 이미지
Harem 공연 중


Harem 은 Claude Challe 의 곡을 리메이크 한 것입니다. 2003년도 이들의 앨범 "Presents New Oriental From The R.E.G. Project" 에 수록된 동명의 곡을 Sarah Brightman이 리메이크 한 곡입니다.  여자들만 들어갈 수 있다는 "금단의 방"이라는 뜻이다.  Sarah Brightman의 대표작 Eden을 이제야 올려본다


 
태욱이 녀석....
5월 21일  담양 메타세콰이아 길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21일  강진 청자 박물관에서 폼좀 잡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arrow 태그 : ,
arrow 트랙백107 | 댓글
Favicon of http://milchjd.tistory.com BlogIcon ing..... 2010.05.22 03:31 신고 L R X
흡.....!! 너무 혼자 먹을걸 많이 먹서인가..
아님..여러나라 음식을 한번에 먹어서 그런가...
결국...배탈나서...병원가서 링거맞고 이제 들어왔어요..
흡....ㅜㅜ!!!
역시 맛있는건 나눠먹으라느느느느느는.....!!!
^________________^;;;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0.05.22 19:45 신고 L X
에크..ㅠ 탈이 크게 났구나
그래서 나눠먹어야지 ㅎㅎ
Favicon of http://bumioppa.tistory.com BlogIcon JUYONG PAPA 2010.05.22 11:05 신고 L R X
광각이라 그런지 다리가 상당히 길어보여요. ^^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0.05.22 19:45 신고 L X
광각의 묘미이죠..
그런데 너무 길게 나왔군요 ^^
2010.05.22 13:06 L R X
비밀댓글입니다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0.05.22 19:47 신고 L X
화이트 발란스가 맞질않아서 아쉬워요 ㅠㅠ
오늘 출근하셨군요~
미르는 보성 녹차밭 갔다가 비만 홀짝맞고서..ㅠㅠ
2010.05.22 21:26 L R X
비밀댓글입니다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0.05.23 21:20 신고 L X
옛날에는 망원이었는데 이제는 광각의 묘미에 빠져 있답니다. 왜곡도 즐기고 있고요~~
Favicon of https://topfltplove.tistory.com BlogIcon 악사부부 2010.05.23 22:44 신고 L R X
헉 태욱군 다리 정말 길어보여요.
아무리 광각이라지만요...
근데 아래 사진은 사모님???
헐~~~ 왠 아가씨 사진인가 했어요...
구두를 보니 사모님인고 같은뎅... ^___^
mark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0.05.24 22:55 신고 L X
광각으로 다리길이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어
저것보다 더길게 또는 숏다리로 만들 수도 있단다 ㅎㅎ
뚱뗑이 아줌마인데 아가씨라니 ㅎㅎ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PREV] [1][···][214][215][216][217][218][219][220][221][222][···][455]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음악 카테고리에서 클래식과 뉴에이지 항목 앞의 " + " 를 클릭하시면 소분류로 들어가실 수 있으며, 작곡가 및 연주자 별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455)
미르에게 음악이란? (2)
미르가 소유한 카메라 (2)
미르는 누구?... (6)
Classic (176)
New Age (84)
성악 (20)
영화음악 (13)
Pop (28)
Jazz (17)
Blues (1)
포크 (5)
Etc (19)
공연과 전시 (11)
유럽여행 (15)
일본여행 (0)
중국여행 (0)
국내여행과 맛집 (3)
필리핀여행 (1)
사진이야기 (46)
세상사는 이야기 (6)
비공개 (0)
продажба на имо..
미르의 음ì..
нап софия прода..
미르의 음ì..
Total : 2,007,039
Today : 1
Yesterday : 16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미르-pavarotti'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