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음악과 사진이야기 위치로그  |  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icon Luciano Pavarotti & José Carreras & Plácido Domingo
성악/Pavarotti,Domingo,Carreras | 2012.07.27 23:48

Pavarotti  &  Carreras  &  Domingo
Mehta 



update 했습니다~

 
 

1990년 이태리 월드컵 전야제 공연 음반(로마)





1994년 미국 월드컵 전야제 공연 음반 (LA)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98년 프랑스 월드컵 전야제 공연  음반(파리)


Pavarotti & Carreras & Domingo
O Sole Mio



Pavarotti & Carreras & Domingo
Torero Quiero

Pavarotti & Carreras & Domingo
Sous le Ciel de Paris



Pavarotti & Carreras & Domingo
Ständchen



1990년 당시 로마에서 열린 월드컵 전야제에는 쥬빈메타의 박력있고 환상적인 지휘로 3테너와 함께 공연을 하였고,이후 4년 마다 개최되는 월드컵은 반드시 쥬빈메타와 3 테너의  전야제 축하 공연이 성대하게 열리게 되었다. 
미국 LA와 파리에서도 공연을 하였지만 음악적인 측면으로 보았을 때 가장 높은 완성도를 보였 던 것이 1990년도에 공연한 로마 월드컵 전야제 공연이 었으며,역사적인 의미가 첨가되어 더욱 더 예술적인 가치를 높이는 이유가 되고 있다.  
미국LA 공연과  파리 공연도 훌륭하지만 이들도 흐르는 세월을 피해갈 수는 없었다. 
로마 때 보다 노래의 완성도가 점차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며 예술적인 가치 보다는 상업적인 이벤트성 공연으로 전락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이 3개의 음반은 우리가 반드시 소장하고 듣기에 조금도 아쉬움이 없을 것이다.  
pavarotti가 나에게는 음악에 있어서 절대적인 존재였기에 그의 모든 앨범과 비디오등의 자료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서  빠짐없이 모았었다. 얼마 전에 타계하고 나에게도 차츰 잊혀져 가는 존재가 되어가고 있지만 그가 혼신을 다해 부르는 그 모습은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이제 장식장 위에 걸려 있던 pavarotti의 사진도 내려지고  없다...

.


신고

arrow 태그 :
arrow 트랙백100 | 댓글12
Favicon of http://pandorainthedeep.tistory.com BlogIcon 쩡다 2008.04.14 23:25 신고 L R X
파바로티 아저씨...작고하신 다음날 아침 뉴욕타임즈 1면에 커다랗게 실린 노래하시는 모습이 담긴 사진,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그분의 목소리를 즐겨 들었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그분의 목소리는 구분해 낼 줄 알았는데.
mark
Favicon of http://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04.15 00:37 신고 L X
오랜기간 동안 빠졌었죠..
성악가중에 젤 좋아했었죠..
사진에 나온 앨범자켓 및 CD,비디오,LD(레이져디스크) 모두 구했을 만큼...
Favicon of http://cogito79.tistory.com BlogIcon cogito_chc 2008.09.27 23:36 신고 L R X
사람이 갖고 있는 능력 중에 제일 쉽게 감동 받는 것이
목소리인 듯 싶어요. 어쩌면 저런 목소리를 낼 수 있을까요. 공연장에서 직접 듣는다면 소름 돋을 것 같아요.
미르님 파바로티 좋아하시는구나..
mark
Favicon of http://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08.09.28 00:07 신고 L X
네~ 너무 좋아했죠..
그래서 CD, LD, DVD, 비디오 모든 것을 모았었습니다.
다시 모습을 볼 수가 없다는 것이 안타까을 뿐입니다.
공연장은 아니더라도 비디오로 보고 있으면 감동이..^^
Favicon of http://topfltplove.tistory.com BlogIcon 악사부부 2011.10.27 00:10 신고 L R X
저도 파바로티와 친구들 음반 하나 있는데...
스팅이랑도 같이 부르고 했던 음반이요.
근데 지금은 어디있는지 사라지고...ㅠㅠㅠ

파바로티보니 공주는 잠못이루고 듣고 싶어서
쌤 블로그 찾아가보니 넬슨 도르마만 안나와요.ㅠㅠㅠ
오랜만에 파바로티 목소리 들으니 좋네요.^^
mark
Favicon of http://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1.10.27 00:19 신고 L X
좋은 음반이지 스팅과 함께 불렀던 곡이 ..
파바로티와 친구들 1 이구나
카레라스가 부른 것도 있고 다시 수정했다..
지금은 소리 나온단다
mark
Favicon of http://topfltplove.tistory.com BlogIcon 악사부부 2011.10.27 00:23 신고 L X
ㅎㅎㅎ 쌤 안주무셨네요.
온능 서나공주 공주는 잠못이루고 들으러 슝~~~ㅎㅎㅎ
mark
Favicon of http://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1.10.27 20:31 신고 L X
새벽까지 ㅎㅎ
Favicon of http://secretjourney.tistory.com BlogIcon blueprint 2011.10.28 16:09 신고 L R X
제가 수년전에 볼로냐를 여행할때 마침 파바로티의 공연이 있었지요.
물론 표를 구할수 없어 못갔지만 그가 묵은 호텔앞을 지나가며 아쉬워했던 것이 생각나네요.
이럴줄 알았슴 그때 암표라도 사는건데... ㅠㅠ
mark
Favicon of http://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1.10.31 00:11 신고 L X
에코..아쉬워라..ㅠㅠ
이태리까지 가셔서 파바로티 공연을 못보셔서
굉장히 아쉬웠겠어요 ㅠㅠ
미르도 파바로티 한국공연에 가지 못해서 얼마나
아쉬웠는지요..ㅠ
2012.07.29 23:47 L R X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leebok.tistory.com BlogIcon 빨간來福 2012.07.31 00:57 신고 L R X
정말 역사적인 공연들이었죠. 이젠 다시 만들수 없는 무대이기도 하니 조금은 슬퍼지기도 합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PREV] [1][2][3][4][5][6][···][455]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음악 카테고리에서 클래식과 뉴에이지 항목 앞의 " + " 를 클릭하시면 소분류로 들어가실 수 있으며, 작곡가 및 연주자 별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455)
미르에게 음악이란? (2)
미르가 소유한 카메라 (2)
미르는 누구?... (6)
Classic (176)
New Age (84)
성악 (20)
영화음악 (13)
Pop (28)
Jazz (17)
Blues (1)
포크 (5)
Etc (19)
공연과 전시 (11)
유럽여행 (15)
일본여행 (0)
중국여행 (0)
국내여행과 맛집 (3)
필리핀여행 (1)
사진이야기 (46)
세상사는 이야기 (6)
비공개 (0)
продажба на имо..
미르의 음ì..
нап софия прода..
미르의 음ì..
Total : 1,910,160
Today : 19
Yesterday : 145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미르-pavarotti'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